<비염 수술도 할정도로 숨쉬기가 안좋았지만 개선된 후기>
Q. 이비안한의원에서 어떤 치료를 받으셨나요?
A. 비염 치료
Q. 어떤 증상들이 있었고 그로 인해 어떤 점들이 생활하는데 불편했나요?
A. 콧물, 코막힘, 후각 상실, 피로 / 일상생활 숨 쉬는 게 가장 불편했어요.
Q. 이비안한의원에서 치료를 받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대학병원에서 비염 수술도 했었지만 금방 재발해버렸고, 평소에 이비인후과를 자주 갔지만 크게 효과를 못봐서 한의원을 다녀보기로 했어요.
Q. 이비안한의원 치료를 통해 개선된 점은 무엇인가요?
A. 지금 다닌지 3달도 안됐는데 코막힘도 80%는 없어졌고(아침, 밤 가끔씩 아주 조금 막힘)
코가 불편하지 않아 잠도 잘 자고, 스트레스도 안받고, 삶의 질이 200% 좋아졌어요.
몇 달 더 다니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한번 한번 다닐때마다 점점 좋아지는 게 느껴져요!!
Q. 이비안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시면서 가장 좋았던 점이 있으셨다면 우엇일까요?
A. 이현진 원장님이 되게 섬세하게 진료를 봐주시고 친절하시구, 그 외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올때마다 마음이 편해지고 좋아요.
여기는 다 친절하고 좋은 분들만 계신 것 같아요!
Q. 마지막으로 이비안한의원에서 치료를 앞두고 계시거나,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해주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신가요?
A. 본인이 갖고 있는 질환이 낫지 않을거라 생각말고 낫기 위해서는 뭐든 해보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덕분에 큰 효과를 보았고,
또 너무 한약에만 의존말고 본인 스스로 자기관리도 중요해요..
예를 들면 원장님께서 술을 안먹는게 좋다고 해서 평소에 주 5일 먹던 술을 이제는 끊은지 2달이 되었네요.
한약도 꼬박꼬박 잘챙겨먹구요. 원장님이 해주시는 말씀도 잘 들어야해요!


<비염 수술도 할정도로 숨쉬기가 안좋았지만 개선된 후기>
Q. 이비안한의원에서 어떤 치료를 받으셨나요?
A. 비염 치료
Q. 어떤 증상들이 있었고 그로 인해 어떤 점들이 생활하는데 불편했나요?
A. 콧물, 코막힘, 후각 상실, 피로 / 일상생활 숨 쉬는 게 가장 불편했어요.
Q. 이비안한의원에서 치료를 받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대학병원에서 비염 수술도 했었지만 금방 재발해버렸고, 평소에 이비인후과를 자주 갔지만 크게 효과를 못봐서 한의원을 다녀보기로 했어요.
Q. 이비안한의원 치료를 통해 개선된 점은 무엇인가요?
A. 지금 다닌지 3달도 안됐는데 코막힘도 80%는 없어졌고(아침, 밤 가끔씩 아주 조금 막힘)
코가 불편하지 않아 잠도 잘 자고, 스트레스도 안받고, 삶의 질이 200% 좋아졌어요.
몇 달 더 다니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한번 한번 다닐때마다 점점 좋아지는 게 느껴져요!!
Q. 이비안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시면서 가장 좋았던 점이 있으셨다면 우엇일까요?
A. 이현진 원장님이 되게 섬세하게 진료를 봐주시고 친절하시구, 그 외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올때마다 마음이 편해지고 좋아요.
여기는 다 친절하고 좋은 분들만 계신 것 같아요!
Q. 마지막으로 이비안한의원에서 치료를 앞두고 계시거나,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해주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신가요?
A. 본인이 갖고 있는 질환이 낫지 않을거라 생각말고 낫기 위해서는 뭐든 해보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덕분에 큰 효과를 보았고,
또 너무 한약에만 의존말고 본인 스스로 자기관리도 중요해요..
예를 들면 원장님께서 술을 안먹는게 좋다고 해서 평소에 주 5일 먹던 술을 이제는 끊은지 2달이 되었네요.
한약도 꼬박꼬박 잘챙겨먹구요. 원장님이 해주시는 말씀도 잘 들어야해요!